어린이 사랑과 존중, 명지초등학교 교육의 시작입니다.

명지소식

2022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조회
: 3,199
작성자
: 방효애
작성일
: 22-03-07 19:09 트랙백

2022학년도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합니다!

쾌청하고 따스한 날씨에 포근한 햇살까지 축복해주었던 3 2,

오전 9301-1반부터 오후 31-5반까지 총 5번의 입학식을 거행하여 새 가족을 맞이하였습니다. 감염병의 확산이 멈추지 않은 엄중한 상황이지만 시차를 두고 각 학급별로 부모님들과 함께 축하하며 기쁘게 맞이할 수 있어서 참 감사했습니다.

엄마 아빠 손잡고 등장한, 세상에서 가장 멋진 명지 어린이들!

시선이 집중된 무대 위에서 입학식 내내 경청하며 똘망똘망 씩씩한 대답으로 교장선생님이 낸 퀴즈에 정답을 맞히고 드디어 명지초등학교 1학년 학생이 되었습니다.

입학식은 명지오케스트라의 사전 녹화 축하 연주곡으로 시작하여 기도, 국민의례, 설립정신 낭독, 이름표 달아주기, 학교장 축사, 교직원 소개, 선배들의 축가와 축하영상, 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되었는데 특히 “1학년 O!”, “명지 1학년 파이팅!” 등 신입생, 부모님, 선생님이 함께 어우러져 외친 우렁찬 구호가 모두의 기운을 한층 북돋웠습니다. 운동장 포토존, 1층 로비와 교문 앞 축하 풍선 장식, 입학식장 무대 위 등에서 멋진 포즈를 잡고 사진 찍으며 가족들이 즐거워하는 모습들을 보고는 하루 5번 입학식 한 보람을 느끼며 내내 행복했습니다.

사랑스런 신입생들이 6년간의 명지교육을 받으며 튼튼하고 슬기롭게 성장하여 자랑스런 명지인이자 우리나라와 전 세계를 이끌어가는 훌륭한 인재들이 되길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