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사랑과 존중, 명지초등학교 교육의 시작입니다.

명지소식

모두 주인공이 되어

조회
: 1,207
작성자
: 방효애
작성일
: 22-11-18 15:16 트랙백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 단풍색이 깊어가는 가을에 명지 어린이들 모두가 참여하는 뜻깊은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24회 음악학습발표회

1029(), 명지전문대학 특설무대에서는 각 학년별 연주와 참빛choir, 오케스트라, 파파싱어즈의 특별 연주가 펼쳐졌습니다음악학습발표회는 아동기 음악적 성장의 특징을 바탕으로 편성한 음악과 교육과정에 따라 1학기때부터 음악 시간에 꾸준히 배우고 익힌 기량을 학년별로 발표하는 대규모 음악회입니다.

장내를 가득 메운 명지 학부모님과 가족들이 순서 때마다 수준 높은 학생들의 연주 솜씨에 뜨거운 환호를 해주셨고, 작은 음악가들의 멋진 하모니와 악곡에 담겨진 따뜻한 메시지에 큰 감동을 받고 자랑스러워하셨습니다.

2022 명지작품전시회

114~1116일까지는 전교생 미술작품 및 1,2학년 학습물 전시를 하였습니다. 그동안 미술 교과 시간에 그리고, 만들고, 꾸며온 작품들과 학교교육과정으로 계획되어 열심히 공부한 결과물들, 즉 명지어린이들의 상상력과 꿈, 희망이 담겨있는 여러 미술 작품들과 더불어 1년간의 땀과 노력이 묻어있는 소중한 학습결과물들이 어우러져 또 한 번 축제 한마당이 되었습니다. 전시 기간 동안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방문하셔서 감상하시고 격려해 주셨습니다.

모두가 발표회의 주인공이 되어 결실을 맺으면서 한층 더 슬기롭고 지혜롭게 자랐을 우리 명지어린이들을 칭찬하고 응원합니다!